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호창, 뮤지컬 ‘인서트코인’ 하차 논란 사과 “적절치 못한 발언 죄송”(전문)

HOT!이슈

by 팁,자료,이슈 알찬 정보 2021. 8. 25. 15:25

본문

배우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코인’ 하차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호창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숙한 저의 대처로 인해 발생한 이번 일에 대하여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김호창은 “컴퍼니 측과 뮤지컬 ‘인서트코인’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입장 차이와 이에 따른 크고 작은 오해들이 쌓여만 가는 상황이었다.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욕 그리고 주위의 기대에 부흥해야 한다는 중압감이 더해져 관객 분의 진심 어린 비평을 편협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여러분들께 실망감을 드렸다”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비평 또한 배우로서 겸허히 받아들이고 부족함을 채워나가야할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릇된 행동을 했던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 드린다”라며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며 진솔하게 소통하는 배우, 김호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반성했다.

한편 지난 17일 김호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인서트 코인’ 관람 후 아쉬움을 드러낸 관객을 저격하고 제작사에 불만을 드러냈다.

▶다음은 김호창 입장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호창입니다.

미숙한 저의 대처로 인해 발생한 이번일에 대하여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컴퍼니측과 뮤지컬’인서트코인’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입장 차이와 이에 따른 크고 작은 오해들이 쌓여만 가는 상황에서,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욕 그리고 주위의 기대에 부흥해야 한다는 중압감이 더해져 관객 분의 진심 어린 비평을 편협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여러분들께 실망감을 드렸습니다. 비평 또한 배우로서 겸허히 받아들이고 부족함을 채워나가야할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릇된 행동을 했던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든 일에 있어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며 진솔하게 소통하는 배우, 김호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부족한 저의 사과문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